드셔도 되는 식품인지 궁굼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작성자 vitamin
조회조회수 3,889 회 작성일 06-06-26 04:59
조회조회수 3,889 회 작성일 06-06-26 04:59
본문
저의 시어머님은 난소암으로 복수가 차서 복강내 암세포가 많이 퍼져있는 상태에서 암 제거 수술을 받고 항암 주사를 1회 맞고 집으로 오셔서 회복중이셨는데 개고기를 잡숫고 싶다하여 일주일 정도 드시고계신데 엊그제 새벽에 복수로 생각되는 물이 아래로 많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동안 기력을 되찾으시는것 같아 맘이 놓였는데 복수가 빠져나오고 한나절 지나서 갑자기 기력이 없어 드시지도 못하고 앉아 있기도 힘들어 하십니다. 복수가 한꺼번에 이렇게 아래로 많이 빠져나와도 괜찮은건가요? 비타민c 가루를 하루에 18g 섭취하고 계시구요. 그리고 개고기가 암 환자에게는 좋지 않은것인지요? 이런 상황에서 다시 병원에 입원을 시켜야 하는지요?2차 항암 주사는 맞지 않는것으로 환자는 고집하시는데 어떤 치료가 가능할까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먼저는 아래로 나온 내용물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복수는 소변으로는 나올 수 있어도 아래로는 나오지가 않습니다.
혹시 하혈하신 것은 아닌지요..
항암제 맞는 것은 나중 문제이고,
지금 그런 상황이라면 병원에 가 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난소암은 일반적으로 항암제에 반응을 잘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복용해도 괜찮습니다.
단 신장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신장기능이 좋지 않으면 용량을 줄여야 합니다.


